본문 바로가기

Life

세븐일레븐 편의점 <슬램덩크 레드 와인> 독점 출시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관객 200만을 넘기며  3040의 추억을 소환하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슬램덩크 와인이 출시되어 또 한 번 관심을 끌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롯데칠성음료와 손을 잡고 26년 만에 부활한 스포츠만화의 정석인 슬램덩크를 연상시키는 와인을 단독 출시하는 것이다.

 

슬램덩크레드와인
슬램덩크 레드와인 ㅣ 출처: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슬램덩크 레드 와인 - 디자인

인생 최고의 순간을 뜻하는 슬램덩크 모먼트를 모티브로 주황색 농구코트에 농구공 7개를 연상시키는 원형 디자인을 배치, 농구골대에 슬램덩크를 성공시키는 인생 최고의 순간을 떠오르도록 했다.

 

 

슬램덩크 레드 와인 특징

이번 와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지역에서 병입한 와인이다. 제비꽃, 블랙베리파이를 비롯해 달콤한 블랙체리와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잘 어우러지는 것이 이번 와인의 특징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인 와인이라고 한다.

슬램덩크 주인공인 라이벌 강백호와 서태웅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라고 하는데, 과연 그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된다.

 

판매 정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2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와인 출시를 기념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하는데, 카카오페이 현장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한다.

▷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7elevenkorea/

📌슬램덩크레드와인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20% 현장할인
(할인가: 25,600원)
행사기간 : 2.1~2.28

 

더퍼스트슬램덩크 영화 정보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개봉: 2023년 1월 4일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애니메이션

▶국가: 일본

▶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

 

현재 누적관객 243만명을 돌파하며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1위는 너의 이름은 (2016), 2위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 편(2021)이다. 

관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1일에는 더빙에 참여한 성우들의 무대인사도 진행한다고 한다.

 

더현대서울에서 오픈한 팝업스토어도 첫날부터 대기자가 1,000여명에 이르며 흥행을 보여주고 있고, 여러 다양한 굿즈와 상품들이 기획. 판매되고 있다. 당분간 슬램덩크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슬램덩크 만화를 보고 자란 사람이면 이번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가 얼마나 뭉클하며 울컥한 순간을 안겨주는지 모두 느꼈을 것이다. 무엇보다 나를 그 시절로 데려가주는 그 경험이 귀하다. 슬램덩크 속 승부의 명장면은 물론 캐릭터 하나하나에 몰입할 수 있는 것도 귀한 경함이다. 

 

그러한 순간을 와인으로 또 한번 간직할 수 있게 하는 것도 영리한 방법인 것 같다.

인생 최고의 순간. 슬램덩크의 순간을 와인을 통해서도 맛보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